ENG

홍보센터올리브헬스케어가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홍보센터
올리브씨 뉴스

올리브씨 뉴스

‘2023 인코스메틱스코리아’ 현장 스케치

2023-07-12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올리브스퀘어(대표 김성우)7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인코스메틱스코리아’에 참여했다.

인코스메틱스코리아는 2015년 서울에서 처음 개최되어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퍼스널 케어 원료 전문 전시회다. 전 세계 280여 개국 9,000여 명의 화장품 제조사, 연구개발 및 규제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혁신적인 원료를 소개하고, 산업 트렌드 및 동향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올리브스퀘어는 전시 부스를 설치하여 각각 ACRC 올리브임상연구센터와 뷰티 테스트 매칭 플랫폼 뷰티씨대해 상세한 안내와 시연을 선보였다.

ACRC올리브임상연구센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ACC프로그램(ACRC Customized Clinical trial)’을 소개하였다. ACC프로그램은 고객사의 제품 컨셉과 타겟에 맞춘 인체적용시험, In vitro 시험디자인과 함께 논문 및 특허, R&D 사업과제 공동연구까지 함께 제안하는 ACRC의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이다. 전시회를 찾는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화장품 제작 프로세스 시연과 상담을 제공하였다.

또한 ‘뷰티씨’ 전시 부스도 함께 마련되었다. 뷰티씨는 다양한 뷰티 시험 정보를 통합해 시험기관과 피험자를 매칭하는 뷰티 테스트 매칭 플랫폼이다. 기존 시험기관별로 흩어져 있던 스킨케어, 주름, 미백, 탈모 등의 인체적용시험 정보를 통합·분류함으로써 테스터에게 개인 맞춤형 시험 정보를 제공한다. 테스터는 터치 한 번으로 시험을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 뷰티씨 부스에서는 직접 플랫폼에 접속하여 인체적용시험 매칭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었다.
 





 

 (사진삼성동 코엑스 ‘ACRC 올리브임상연구센터 뷰티씨’ 부스 현장 스케치 

다음글